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15 오후 12:25:2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추석 명절나기지원’서비스 실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9월 05일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호걸)은 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지난 1일(월) ~ 2일(화) 이틀 동안 재가장애인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나기지원’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75세대의 재가장애인들과 함께 명절의 기쁨을 나누고자 실시하였으며 국민연금관리공단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복지관에서 준비한 명절선물을 전달하고 명절인사를 나눔으로써 한가위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추석 명절나기지원 서비스를 받으신 임하면에 거주하시는 김 모 어르신께서는 “해마다 잊지 않고 찾아와 주는 것만으로도 기쁜데 선물까지 주어서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으며 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의 따뜻한 인사말에 기쁜 마음도 들지만 한편으로는 가슴이 먹먹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앞으로도 소외된 장애인들의 따듯한 명절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9월 05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