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14 오후 04:37: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안동시,고객 편의시설 보수'안동학가산온천'하계 휴장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09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학가산온천장 시설물 안전점검과 고객 편의시설 보수를 위한 하계휴장을 8월11일부터 8월22일까지 (12일간) 하계 휴장을 실시한다.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오호)에 따르면 이번 휴장기간 중에는 전기, 기계, 가스, 소방시설 등에 대한 정기검사를 실시하며 운영상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편의시설 확충 및 시설물 보수공사와 함께 이용객의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방역소독을 함께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휴장기간 중에는 직원 및 편의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무교육을 실시하며, 또한 예기치 못한 안전사고 발생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한 재난안전 관리교육도 함께 실시할 계획이며,



안동 학가산온천 관계자는 이번 휴장기간 중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 점검에 만전을 기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휴장기간 중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시민들의 양해를 구하며, 앞으로 온천운영에 적극 협조해 주기를 당부하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09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