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15 오후 12:25:2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수력원자력 노경협력처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후원금 전달`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5년 05월 15일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노경협력처(처장 손봉순)의 임직원은 14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경희)을 방문하여 ‘나눔문화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의 행사는 한국수력원자력(주) 노경협력처(처장 손봉순)의 임직원과 협력사인 퍼스트키퍼스(주)의 임직원 30명이 참여하여 통합 봉사활동으로 진행됐다.
ⓒ CBN뉴스 - 경주
또한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재활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사회공헌황동을 위해 참석한 두 기업체 30여명의 임직원은 4구역으로 나누어 복지관의 시설 환경위생 관리를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경주 지역 장애인분들이 재활 및 평생교육, 건강관리 등을 위해 사용하는 시설의 곳곳을 청소와 함께 소독 작업을 진행했다.

봉상활동에 함께 참여한 한국수력원자력(주) 노경협력처 손봉순처장은 “직원들과 함께 처음 경주시장애인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했다. 깨끗하게 관리되어있는 복지관에서 작은 일손이지만 더욱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시설환경정리에 도움이 됐다 하니 보람이 있다. 또 불러주신다면 개인적인 활동으로도 봉사활동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최경희 관장은 복지관을 방문한 한국수력원자력(주) 노경협력처 손봉순 처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협력사 퍼스트키퍼스(주) 임직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했고, “복지관의 구석구석 환경정리를 위해 도움을 주신 여러 직원분들 덕분에 지역장애인분들이 더욱 안전하게 서비스를 받게 되었다. 특히, 장애인의 건강관리를 위해 개설을 준비하고 있는 족욕테라피 프로그램실 소독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 한국수력원자력(주)와 같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활동을 펼치는 기업체가 더욱 늘어나길 바란다.”는 인사를 전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경희)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건강관리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5년 05월 15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