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1-23 오후 04:17:5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경주 선덕여고, 수능 대박 기원 ˝피자데이˝ 열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0년 11월 19일
↑↑ 선덕여고_피자데이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 선덕여자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최태복)는 18일 고3의 수능 선전과 재학생의 사기 진작을 위한 ‘피자데이’를 3년 연속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학생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시작된 ‘피자데이’는 이동차량이 학교에 와서 직접 피자를 구워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행사였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의 상황 때문에 차량 행사는 취소하고, 각반에서 피자를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최태복 위원장은 “연초부터 코로나19 상황으로 학생들이 매우 힘들었을 텐데 맛있는 피자를 먹으면서 그간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바란다”라며 “특히, 고3들의 수능 대박을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3학년 한나경 학생은 “1학년 때부터 학교운영위원회에서 보내주신 피자를 맛있게 먹었는데 벌써 3년이 됐다”라며 “운영위원님들의 기운을 받아 올해 수능에서 대박을 거두겠다”라고 다짐했다.

권영라 교장은 “학교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최태복 위원장을 비롯한 학교운영위원님들의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위원님들의 마음이 학생들에게 전해져서 올해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0년 11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화재예방을 위한 전기매트 등 난방용품 바른 사용방법
어김없이 찬바람이 불고 온 몸을 움츠.. 
여러분의 추석연휴, 안전하십니까?
당당했던 더위도 한풀 꺾이고, 점점 .. 
˝사이버 범죄 예방법 숙지로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우리나라 대표적 명절인 추석이 코앞.. 
생명의 소리샘 ‘단독경보형감지기’ 설치하자
좀처럼 잡히지 않는 코로나19바이러스.. 
‘회복적 경찰활동’ 대화에 답이 있다!
“5년간 가해자의 층간 소음 협박으로.. 
기획/특집 >
포토&동영상

Fatal error: Class 'Upload' not found in /home/icbnnews.com/www/default/include_skin01/right_news04.inc.php on line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