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16 오전 11:15: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주시 ˝설 명절 선물은 천년고도 경주 농특산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9년 01월 11일
↑↑ 경주농특산물판매장 본점 내부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는 이십여일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을 맞아 경주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엄선해 ‘경주 우수 농.특산물 명절 선물세트 모음전’을 준비했다.

경주시 공동브랜드인 이사금 쌀, 천년한우 선물세트 및 해파랑 참전복, 돌미역 등 농축수산물부터 버섯, 참기름, 도라지정과 등 기타가공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모음전은 이사금, 천년한우, 해파랑 일부 제품을 제외한 전제품을 경주 농특산물판매장 본점, 불국점, 온라인샵 ‘경주몰(www.gjmall.net)’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는 14일부터 내달 6일까지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관련 문의는 경주농특산물판매장 본점(054-777-0230)과 불국점(054-741-5080)으로 하면 된다.

한편, 경주시는 우리지역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인만큼 홍보 리플렛 및 브로슈어를 제작해 관내 기업체와 단체를 방문․홍보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시민들의 마음이 선물을 주고받는 따스한 손길에 닿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스레 준비했다.”라며 “지역 농어업인의 정성이 담긴 경주농특산물을 자신 있게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9년 01월 11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9-상간소송, 위자료는 어떻게 결정될까?..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습..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