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14 오후 04:37: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릉군, 2018년 어린이 합창단 오리엔테이션 개최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8년 04월 11일
↑↑ 어린이 합창단 오리엔테이션
ⓒ CBN뉴스 - 울릉·독도
[CBN뉴스=이재영 기자] 울릉군은 지난 9일(월) 오후 7시 관내 아동 19명으로 구성된 울릉군 어린이 합창단이 한마음회관에서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울릉군 어린이 합창단은 제 96회 어린이 날 기념행사 추진을 위해 군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음악에 관심이 있고 재능이 있는 어린이들을 모집해 지역의 문화 예술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좋은 추억을 만들고 자신의 능력을 펼칠 기회를 주기 위해 창단됐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에서는 19명의 군내 2학년 ~ 6학년의 초등학생이 참여하여 저동 초등학교 교장이신 강대일 단장님의 지휘 아래 첫 연습을 가졌다.

울릉군 어린이 합창단은 다가올 5월 5일 어린이 날 기념식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다.

울릉군 주민복지실 김수한 실장은 “울릉군 어린이 합창단 창단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앞으로 울릉군 어린이 합창단이 어린이날 행사로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활동하여 어린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펼쳐 지역 문화예술 행사에 참여하는 등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8년 04월 11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