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5 오전 08:52: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성주군금수면,이장회의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15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성주군 금수면에서는 1월 14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이장1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갑오년 새해 첫 리장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그 동안 주민들을 위해 헌신․봉사한 퇴임이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신규이장으로 임명된 이장들의 임명장 전달 및 지난 1월 7일자 군청 인사이동으로 이동한 직원들의 인사가 있었으며 특히 새로 임명장을 받은 금수면 첫 여성이장으로 이규숙 후평1리장이 홍일점으로 금수면 상록회에 새로운 분위기 조성과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 CBN 뉴스
본회의에서 금년은 청마의 해로서 리장들과 공무원들이 일치 단결하여 보다 살기 좋은 금수만들기에 머리를 맞대어 토론과 발전방안에 대한 청사진을 만들어 보자는 열띤 논의가 있었다.



지리적으로 오지에 소재하고 있고 농업 생산면에서도 타면에 비하여 뒤떨어져 있는 열악한 여건에서도 새로운 생존전략을 만들어 꿈이 있는 금수,찾아오고 싶은 금수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결의했다.



금수면장(면장:류호근)은 작년 한해동안 면정행정에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으며, 올해도 클린성주만들기와 각종 시책에 대하여 이장님들이 솔선수범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15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