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봉화군, 우크라이나 부코비니안 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 음악회 개최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7년 07월 03일
↑↑ NULL
ⓒ CBN뉴스 - 봉화
[cbn뉴스=이재영 기자] 봉화군(군수 박노욱)이 주최하고 봉화문화원(원장 금석록)이 주관하는 “우크라이나 부코비니안 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 음악회가 오는 5일(수) 오후 7시 30분 명호초등학교 황우관에서 개최된다.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음악회는 우크라이나에서 활동하고 있는 '부코비니안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지휘자 김영근씨의 지휘 아래 첼로 세르게이 리자노프, 트럼펫 하드리욱, 소프라노 김경미, 테너 김성민의 협연으로 실시된다.

이번에 초청하는 ‘우크라이나 부코비니안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1952년에 창단된 65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악단으로, 동서 유럽을 넘나들며 수많은 콘서트와 음악축제에 참가한 유명 악단이다.

봉화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군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7년 07월 03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