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5 오전 08:52: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안동시평생교육새마을과,따스한 이웃사랑 실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14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안동시청 평생교육새마을과(과장 류진영)는 지난해 연말 평생교육 추진시책 평가 우수 및 자원봉사 우수 시․군 평가에서 받은 시상금의 일부인 50만원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어려운 시설에 기탁했다.



2014년 1월 14일 남후면 소재 소망의 집을 방문하여 시설에서 많이 쓰이는 생필품 샴푸, 바디크렌져, 세수비누, 화장지 등의 물품 20여만원 상당과 새수건 1박스를 모아 전달하고, 같은날 프란치스코 청소년의 집을 방문하여 청소년들이 밝고 바르게 성장하길 바라며 성금 3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소망의 집에서는 짧은 시간이지만 어르신들에게 말 벗과 안마를 해드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얼굴에서 웃음꽃이 활짝 피게 한 시간을 가졌다.



평생교육새마을과 직원들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속에 이렇게 조그만 정성으로 어르신들과 청소년들에게서 따뜻한 미소를 볼 수 있어서 정말 뜻깊고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서로 눈짓을 주고 받으며 일년에 한번이 되든 두 번이 되든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남기며 시설을 나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14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