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청송군, 한국산림경영인협회 숲체험 교육 열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7년 05월 23일
↑↑ NULL
ⓒ CBN뉴스 - 청송
[CBN뉴스=이재영 기자] 청송군 부동면 임업인종합연수원과 주왕산국립공원에서 23일, (사)한국산림경영인협회 주관으로 숲체험 교육이 실시됐다.

(사)한국산림경영인협회(회장 정은조)는 1972년 11월 최초 설립되어 산림경영인대회 개최. 산림경영지 발간. 소외계층 교육사업 추진 등 산림경영 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기관이다.

이번 교육은 청송 시니어클럽 장년. 노년층 220여명을 대상으로 산림관련 교육,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하여 어르신들의 심리적, 정서적 안정감을 순화시키고 산림자원의 가치를 인식하고자 시행하게 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숲을 통한 소통 교육, 지질해설, 에코백. 닥종이 인형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교육 대상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한국산림경영인협회의 이번 숲체험 교육이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에 원동력이 되기를 기대하며, 산림자원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7년 05월 23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