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의성군, 제2회 힘내라! 청소년 법사랑 콘서트 개최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7년 05월 10일
↑↑ NULL
ⓒ CBN뉴스 - 의성
[이재영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과 대구지방검찰청의성지청(지청장 박윤석), 법무부법사위원의성지역연합회(회장권오영)가 주최. 주관하고 의성. 군위. 청송교육지원청(의성교육장 남교희, 군위교육장 김성렬, 청송교육장 김효식)이 후원하는 '제2회 힘내라! 청소년 법사랑 콘서트'가  오는 24일(수) 의성문화회관에서 관내(의성,군위,청송) 중학교 학생, 인솔교사 등 1,0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김주수 의성군수, 박윤석 의성지청장을 비롯한 검찰관계자, 김영만 군위군수, 한동수 청송군수, 의성. 군위. 청송교육지원청 교육장, 법사랑 위원 등이 참석하여‘청소년 꿈키움’ 이란 주제로 박윤석 의성지청장의 강연을 통해 범죄와 학교폭력이 없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고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말해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청소년들에게 미래에 대한 비전 제시와 꿈과 희망을 키워주는 청소년 드림콘서트는 MC김민규, 볼빨간사춘기, 유캔크루, 변검, 성악가 김호중, BRAND NEW GIRL, SUPER STAR가 출연하여 청소년들에게 많은 감동과 행복을 전해 줄 예정이다.

이번 '제2회 힘내라! 청소년 법사랑 콘서트'에 함께 하는 의성군과 기관 단체장들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을 위해 아름답고 행복한 학교,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였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7년 05월 10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