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울릉분관, 장애인가족과 함께하는 음악회 개최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7년 04월 23일
↑↑ NULL
ⓒ CBN뉴스 - 울릉·독도
[이재영 기자]=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울릉분관(분관장 신정옥)은 지난 20일(목) 제 37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울릉군의 장애인분과 그 가족들을 모시고 “장애인가족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실시했다.

이 행사를 격려 해주시기 위하여 울릉군 최수일 울릉군수와 정성환 울릉군의회 의장, 장애인 유관기관장이 참석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하 118조기경보전대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힘써 주셨다.

이날 행사는 정성스럽게 준비한 수육, 국밥, 다과를 드시고 난 후 오후 1시부터 옛 동심을 떠올리게 하는 따뜻한 선율의 아코디언 연주를 시작으로 울릉군색소폰문화동호회의 흥겨운 섹소폰 연주, 직원들이 준비한 댄스 퍼포먼스, 기타 연주 순으로 진행됐다.

국제로타리3630지구 울릉로타리클럽에서 준비하여 주신 후원물품을 통해 연주회 중간중간 행운권 추첨을 하여 선물도 받아가는 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앞으로도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울릉분관은 지역 장애어르신들께서 조금이나마 더 즐겁고 건강하신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7년 04월 23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