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8 오후 03:36: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릉군, 울릉당구협회 발대식 개최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7년 01월 12일
↑↑ NULL
ⓒ CBN뉴스 - 울릉·독도
[이재영 기자]= 울릉군은 지난 11일 당구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이 모여 저동당구장에서 울릉당구협회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80여명의 동호인들이 회원으로 가입하고, 김윤탁씨(저동당구장 운영)를 초대회장으로 선출했다.

울릉당구협회는 향후, 당구교실을 운영하고 회원 간의 친목대회를 개최하여 각종대회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다.

김윤탁 초대회장은 “울릉당구협회가 발족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당구 스포츠 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하겠으며, 빠른시일 내에 경북당구연맹의 승인을 득하여, 울릉군체육회 25번째 가맹단체로 가입하여 활동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초대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당구의 저변 확대와 대중화에 기여하고, 교류를 통하여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 경제 발전이 이루어지길 기대하며, 앞으로 당구협회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7년 01월 12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