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8 오후 03:36: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고령군, 휴머니즘 가족영화 ˝덕구˝ 촬영 제작.지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09일
↑↑ NULL
ⓒ CBN뉴스 - 고령
[이재영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에서 제작.지원하는 영화 '덕구'(제작 영화사 두둥, 곰픽쳐스)가 지난해 12월 26일부터 고령군에서 촬영 중 이다.

영화 '덕구'는 배우 이순재가 주연으로 참여하며 손자 덕구와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다룬 휴머니즘 가족영화로 이순재는 덕구 의 할아버지역으로 83세의 현역 최고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영화 '덕구'에는 고령지역의 어린이가 주연배우(정지훈, 도깨비 육성재 아역) '덕구'의 친구로 배우로 데뷔하여 촬영 하고 있으며, 또한 지역 주민들이 엑스트라로 출연함에 따라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고 있다.

영화 '덕구'는 방수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촬영하는 가운데 2017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고령군은 "영화 촬영의 80% 이상을 고령에서 제작하므로 고령군 지역 노출로 군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지역인지도 상승과 대가야시장, 관공서 및 지역 노출로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촬영에 따른 불편이 다소 있을 수 있으므로 군민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09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