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8 오후 03:36:2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상주시, 청소년의 아름다운 비상여행 `청.비 콘서트` 개최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6년 12월 08일
↑↑ NULL
ⓒ CBN뉴스 - 상주
[이재영 기자]= 상주시(시장 이정백)가 주최가 되고 상주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주관으로 개최한 청소년의 아름다운 비상여행 '청.비 Concert'가 지난 4일(일)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6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소통과 화합의 행사로 개최됐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청·비 Concert는 상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자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청.비 Concert는 꿈과 끼를 가진 청소년의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청소년의 한마당 축제로서 학부모 및 초․중․고등학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찬사를 받았다.

금번 '청.비 Concert'에는 청소년 동아리 15팀이 참여했고, 운영위원회 청소년들이 직접 콘서트를 기획·운영했다.

청비(청소년의 아름다운 비상여행)는 청소년이 주인공이 되어 청소년의 욕구에 맞는 청소년 문화 축제로 평가됐다.

상주시청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앞으로 더욱 많은 문화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많은 격려와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6년 12월 08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