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김천시, 2016년 행복김천 청소년 인성캠프 개최


CBN뉴스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6년 09월 05일
↑↑ NULL
ⓒ CBN뉴스 - 김천
[김종식 기자]=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올바른 인성교육을 통해 청소년의 자아발달에 기여하기 위한 프로그램인 ‘행복김천 청소년 인성캠프’를 지난 2일(금)~ 3일(토) 1박2일의 일정으로 경북청소년수련원과 마고촌에서 실시했다.

이번 캠프는 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경희)가 주관하여 김천관내 중학생 1, 2학년 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강의와 토론, 체험활동 등을 통한 인성교육을 주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첫째 날은 환영식을 시작으로 ‘마음열기 레크레이션’, ‘생각열기(팀빌딩)’ 등을 진행하고 둘째 날은 ‘경험열기’, 자기소개서 특강, 도자기 만들기 체험활동 등을 실시하여 인성 함양을 목표로 교육을 실시했다.

김경희 센터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우리 청소년들이 올바른 인성교육을 통해 긍정적인 자아를 형성하고, 건강한 시민의식을 함양하기 위한 ‘행복김천 청소년 인성캠프’에서 관내 청소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 인성캠프는 청소년들에게 체험활동과 교육을 동시에 경험을 통해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참석한 청소년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CBN뉴스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6년 09월 05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