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5 오전 06:43: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상북도,대한건설협회경북도회 온정의 성금 일천오백만원 쾌척

- 590여 회원사들의 마음 담아 따뜻한 온정의 손길 펼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2월 12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경상북도는 12월 12일(목) 도청 접견실에서 대한건설협회 경북도회(회장 이종연)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연말 이웃돕기 및 필리핀 태풍피해 지원 성금 일천오백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금 전달은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를 비롯해 이종연 대한건설협회 경북도회장, 안홍철 감사, 이형곤 사무처장과 최해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북지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대한건설협회 경북도회에서 기탁한 성금 일천오백만원은 연말 이웃돕기 성금 일천만원과 필리핀 태풍 피해 지원 성금 오백만원으로 연말을 맞아 도내의 어려운 이웃돕기와 최근 태풍 하이옌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삶의 터전을 잃은 필리핀 피해지역 출신 결혼이민여성 다문화가족의 위문금이다.



ⓒ CBN 뉴스
성금을 기탁한 대한건설협회 경북도회(회장 이종연) 회원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590여 회원업체가 하나같은 마음으로 정성과 사랑을 담아 성금을 마련했으며, 우리들의 정성이 따뜻한 온기가 되어 어렵고 힘든 이웃들이 희망을 찾고 용기를 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건설협회 경북도회(회장 이종연)는 지난 해 연말에도 이웃돕기 성금 일천만원을 쾌척하는 등 매년 성금을 전달하여 사랑이 넘치고 훈훈한 연말연시 보내기에 앞장서 왔다.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 건설업계도 어려운 상황인데 대한건설협회 경북도회 회원들이 매년 성금을 기탁하여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나서준데 대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사회전반에 기부와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협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2월 12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