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2 오후 06:49: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고령군, 관광사업추진 업무연찬회 개최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6년 03월 31일
↑↑ 관광사업추진 업무연찬회 가져
ⓒ CBN뉴스 - 고령
[이재영 기자]= 고령군은 각 부서별로 추진하고 있는 관광분야와 관련된 사업내용을 공유하고 연계방안을 모색하여 시너지 효과를 거두기 위하여 지난 30일 우륵실에서 업무연찬 토론회를 가졌다.


관광진흥과를 중심으로 13개부서 / 25개 담당계장이 한자리에 모인 이 자리에서 여러 부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개별업무를 고령관광의 종합적인 측면에서 고령군의 관광발전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여 각 사업들의 연계방안과 새로운 관광아이템에 대하여 열띤 토론이 이뤄졌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고령이 지금까지 꾸준하게 개발해온 관광인프라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관광지로 자리매김 하려면 새로운 관광변화 추이와 정부정책의 트랜드를 발빠르게 분석하여 고령군에 접목하는 노력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농업과 가공, 외식, 유통, 관광, 레저 등의 융복합을 통한 6차 산업의 추진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고령군은 이러한 업무연찬을 이번 일회성에 그치는게 아니라 향후 매 분기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소통과 협업의 관광정책으로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16년 03월 31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