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2 오후 06:49: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고령군, SNS 기자단 위촉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22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고령군에서는 22일 오전 10시 대가야문화누리 3층 교육실에서 SNS 기자단 위촉식 및 홍보단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전국에서 모집된 8명의 기자가 새로 위촉됐으며 곽용환 고령군수로부터 위촉장과 기자증을 수여받았다.

올해 신규 위촉자를 비롯해 16명으로 구성된 ‘고령군 SNS 기자단’과 각 부서별1인 이상 30명으로 구성된 ‘직원 SNS 홍보단’은 고령군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하여 대가야체험축제와 관광명소, 지역소식 등을 전하며 고령군을 널리 홍보하게 된다.

특히 이날 위촉식 후 진행된 교육은 다가오는 대가야체험축제(4월 7일~10일)에 맞춰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기 위하여 ‘최신 트랜드에 맞는 고령군 SNS 홍보’란 주제로 온라인마케팅그룹 몬스터미디어 송영훈 대표의 특강으로 이뤄졌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올해 새로 위촉받은 SNS 기자단은 경기도 김포, 전남 목포, 대전, 경남 김해 등 전국 각지에서 신청하여 선발된 전문 블로거들로서 앞으로 고령군 관광명소와 군정 소식 등이 전국적으로 확산되어 SNS를 통한 고령군 홍보 활성화는 물론 이탈리아 크레모나시와 동·서양 문화 경제 교류 협약을 맺고, 중국 치박시 임치구와 자매결연을 체결한 고령군이 세계적인 문화·관광도시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기자단의 열정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령군은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수가 3천 만명 이상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SNS와 같은 뉴미디어 홍보를 강화하기 위하여 2011년부터 고령군 SNS 기자단 및 직원 SNS 홍보단을 구성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22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