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26 오전 09:32:2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의성군,새마을회 '나눔, 봉사, 배려, 사랑의 떡국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1월 28일
↑↑ 사랑의 떡국나누기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의성군새마을회(회장 장상은)와 의성군새마을부녀회(회장 박영구)에서는 민족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난 26일(화) 관내 노인요양시설인 ‘의성시온요양원’과 지적장애인 주간보호시설인 ‘디딤돌’ 등 10개 시설을 방문하여 떡국 100kg와 두유 23상자를 전달해드리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이번 ‘사랑의 떡국 나누기’는 새마을 기본이념인 나눔, 봉사, 배려의 정신을 실천하고자 매년 시행하는 행사로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는 날씨 속에서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박영구 부녀회장은 "시설에 계시는 분들이 함께 떡국을 나누어 드시면서 훈훈한 정을 느끼는 따뜻한 설을 보냈으면 한다. 더불어 명절인 설을 맞아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온정을 베풀기 위해 행사에 참여한 새마을부녀회장들께 고맙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1월 28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30-징계 처분, 감경 사유는 분명 존재합니다..
징계는 징계사유가 인정된다고 해서 곧바로 ‘정직’,‘파면’이나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9-상간소송, 위자료는 어떻게 결정될까?..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습..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