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26 오전 09:38: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경찰서 '전연수 아동안전지킴이' 경찰청장 감사장 수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1월 22일
↑↑ 감포아동복지센터 전연수씨(우)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경주시 감포에서 “아동안전지킴이집”을 운영하는 전연수(여, 47세)씨는 아동보호 활동이 우수하여 경찰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아 화제이다. 

전연수씨는 “아동안전지킴이집”을 운영하면서 아동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서관을 개방, 아이들에게 건전한 놀이공간을 만들고 청소년들에게는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주는 등 지역 아동․청소년들을 보살피는데 남다른 관심과 애착을 가진 것으로 널리 칭송이 자자하다.

특히 가정환경이 어려운 아동들을 바르게 이끌어준 공로가 인정되어 2015년 하반기 우수 아동안전지킴이 운영자로 선정되어 경찰청장 감사장을 받게 되었다.

 “아동안전지킴이집”은 초등학교 주변에서 자영업을 운영하면서 아동들의 안전을 지켜주고 청소년을 선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민관 협업 단체로 경주에는 105개 아동안전지킴이집이 운영 중이며 주민과 함께하는 협업치안의 일환으로 아동안전지킴이집 운영을 활성화할 방침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1월 22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30-징계 처분, 감경 사유는 분명 존재합니다..
징계는 징계사유가 인정된다고 해서 곧바로 ‘정직’,‘파면’이나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9-상간소송, 위자료는 어떻게 결정될까?..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습..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