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25 오전 10:42:1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봉화군, 농산물 공동브랜드 "파인토피아 봉화" 사용신청.허가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1월 18일
[이재영 기자]= 봉화군은 농특산물 생산자 조직에 대해 농산물 공동브랜드인 백두대간의 중심 '파인토피아 봉화' 사용을 오는 29일(금)까지 신청받아 심사위원회를 거쳐 허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신청자격은 봉화군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산물 및 이를 이용하여 가공한 특산품을 생산하는 단체가 되며, 신청자는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읍. 면사무소에 제출하면 된다.

 
ⓒ CBN 뉴스
백두대간의 중심 '파인토피아 봉화'는 봉화의 특산물인 송이버섯의 노랑색과, 춘양목의 녹색, 봉화 농산물의 맛의 분홍색, 한결같은 믿음인 검정을 반영하여 제작되었으며, 봉화군은 2013년도 상표등록을 완료하여 고품질 농산물에 대하여 사용권을 부여하고 있다. 

특히, 봉화사과와 고추, 고춧가루, 수박 등 봉화군 주력 농산물에 공동브랜드가 표시되어 TV홈쇼핑과 인터넷, 대도시 마트 등을 통해 판매되면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동시에 봉화군 농산물의 브랜드 가치가 많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봉화군은 “기준이상의 우수한 농특산물에 대해서만 공동브랜드 사용을 허용하고 사후관리를 철저히 하여 소비자 신뢰를 강화하고 공동브랜드 공동브랜드 포장재 지원 및 마케팅 사업 등을 적극 전개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1월 18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30-징계 처분, 감경 사유는 분명 존재합니다..
징계는 징계사유가 인정된다고 해서 곧바로 ‘정직’,‘파면’이나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9-상간소송, 위자료는 어떻게 결정될까?..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습..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