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25 오전 10:42:1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의성군, 솔재도로 확.포장공사 준공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09일
↑↑ 안평-풍천간 솔재 도로확포장공사 준공식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7일 그간 심혈을 기울여 추진한 안평면과 신평면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던 솔재도로확포장공사의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김재원 국회의원, 의성군의회 신원호의장 등 군의원들과 주민 300여명이 참석했다.

솔재도로는 의성군 안평면 삼춘리와 신평면 용봉리를 연결하는 구간으로 총연장 2Km길이의 2차선 도로로 사업비 32억원이 투입됐다.

공사전 이도로는 험한 산악지역으로 도로굴곡이 심하고 경사가 급한 1차선의 좁은 도로로 통행불편 및 안전사고 위험이 많은 지역이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솔재도로의 개통으로 지역민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통행에 이바지 하고 더 나아가 신도청 소재지로의 접근성 향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오랜 기간 동안 불편이 있었음에도 공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지역 주민과 공사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09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30-징계 처분, 감경 사유는 분명 존재합니다..
징계는 징계사유가 인정된다고 해서 곧바로 ‘정직’,‘파면’이나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9-상간소송, 위자료는 어떻게 결정될까?..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습..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