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19 오전 07:16:2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안동시 임하면 시설이용자 위한 "설맞이 찾아가는 문화공연 펼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2월 16일
↑↑ 임하면, 대상재단공연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경상북도 농업기술원 안동생물자원연구소 권중배 과장이 카페지기로 있는 (″권중배 참깨와 마 사랑 이야기, 회원 4,000명) 전국회원 60여명이 지난 14일 임하면 대성그린빌을 방문해 시설이용자를 위한 ″설맞이 찾아가는 문화공연″을 실시했다.

이번 찾아가는 문화행사는 카페회원의 예능재능기부자와 봉사자들로 구성돼 대성그린빌 간호사 선생님과 시설이용자 250명에게 2시간동안 신명나는 국악과 음악을 선물했다.

또한, 카페회원의 작은 정성을 모아 화장지 등 위생용품을 전달했으며, 공연 도중 시설이용자에게 음료와 과일 등 간식도 제공했다.

카페지기 권중배 과장은 KBS 한국인의 밥상, 인간극장, MBN 천기누설, EBS 장수의 비밀 등에 출연 우리농산물의 우수성을 소개한 참깨와 마 분야의 육종전문가로, 매년 대성그린빌에 콩, 참깨, 상추 종자를 지원해 환우들의 원예작물 재배를 통한 심성 치료를 지원하고 있다.

송정일 대성그린빌 사무국장은 시설이용자들의 정신건강 치유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임하면(면장 박춘서)은 5회째 시설을 방문해 찾아가는 문화공연 행사를 열어준 카페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고 지속적인 문화공연 행사를 부탁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2월 16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9-상간소송, 위자료는 어떻게 결정될까?..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습..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