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17 오후 05:01:5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안동시,제4회 안동하회탈컵 OPEN볼링대회 개막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2월 11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제4회 안동하회탈컵 OPEN볼링대회가 오는 14일(토) 도내 시․군 2,000여명의 선수 및 임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안동볼링장(안동문화예술의전당 지하)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볼링의 저변확대와 실력향상을 위해 안동시볼링협회(회장 조봉현), 경상북도볼링협회(회장 장황동)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2월 14일을 시작으로 12월 20일까지 11개월 동안 격월로 2일씩(토․일)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눠 진행된다.


볼링은 특유의 집중력과 파워 넘치는 기술을 구사하는 스포츠로 스트라이크가 주는 쾌감은 일상생활에서 쌓였던 피로를 말끔히 해소해 줄 뿐만 아니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종목으로 이번 대회를 통해 안동볼링의 저변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본 대회로 역동적이고 활기찬 도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신도청 소재지의 도시로서 위상을 도내에 알리는 한편 안동의 문화관광자원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며, 아울러 참가 선수들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현장에서 관람하거나 TV중계로도 많은 시청을 부탁했다.


3월부터 매달 셋째 주 일요일 오후 1시에 안동mbc에서 녹화중계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2월 11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9-상간소송, 위자료는 어떻게 결정될까?..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습..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