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김천시인재양성재단,장학기금 쾌척 줄이어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2월 04일
[이재영 기자]= 김천의 교육발전과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해 대한교통(주)(사장 임준호)와 한국사진작가협회 김천지부(지부장 오상관)에서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박보생)에 장학기금 각각 2백만원을 기탁했다.
↑↑ 대한교통(주) 인재양성재단 후원금 기탁
ⓒ CBN 뉴스

지난 3일 2층 접견실에서 임준호 대한교통(주) 사장은 우수한 인재육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2백만원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대한교통(주)은 김천의 대중교통 업체로서 친근한 시민의 발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2009년 1백만원, 2011년 1백만원 등 지속적으로 장학기금을 기탁해 감동을 주고 있다.

↑↑ 한국사진작가협회김천지부 인재양성재단 후원금 기탁
ⓒ CBN 뉴스
또한 오상관 한국사진작가협회 김천지부장은 지역인재 육성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작지만 뜻을 같이 하고 싶다며 2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박보생 재단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관내 업체들이 인재양성재단 후원금 기탁에 발 벗고 동참해 주시는데 대하여 감사의 인사를 표하였다.

현재까지 시민, 출향인, 기업체 등에서 많은 관심과 협조로 장학기금이 133억 7백만원이 조성되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2월 04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