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16 오전 11:15: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문경시,독감예방접종자 무료'음료'봉사활동

-산양면 여성자원봉사회-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0월 16일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문경시 산양면 여성자원봉사회 회원 20여명은 독감철을 맞아 10월 16, 17일 이틀간 산양면 보건지소 전정에서 독감예방접종자 대상으로 ‘무료 차’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독감예방접종 ‘무료 차’ 봉사는 독감철마다 실시하는 봉사활동으로 지난 8년간 빠짐없이 지속해 오면서, 독감주사를 맞는 어르신과 수급자에게 작으나마 정을 느끼는 공동체 형성이 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오늘 400여명의 대상자들을 위하여 아침 일찍부터 따뜻한 커피와 녹차를 들며 쌀쌀한 날씨에 훈훈한 정을 나누면서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산양면 전문자 여성자원봉사회장은 “지속적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아 사랑의 ‘무료 차’ 나눔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문경시 채호식 산양면장은 “매년 독감예방접종 대상자에 대하여 사랑의 ‘무료 차’ 봉사를 펼치는 여성자원봉사 회원께 감사드린다.”며 “나눔 문화가 계속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0월 16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9-상간소송, 위자료는 어떻게 결정될까?..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습..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