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2 오전 07:46:5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한동대, 국제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열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3년 09월 17일
ⓒ CBN 뉴스
한동대(총장 김영길)는 16일 오후 7시 웨딩아이린(구, 목화웨딩홀)에서 제32기 국제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길 한동대 총장의 환영사, 박영근 특별초빙교수와 김수한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의 축사, 김영문 객원교수의 대표 기도, 상견례, 신입생 선서, 회장단 임영장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 되었다. 최도성 한동대 국제화 부총장, 유기선 국제경영대학원장 등을 비롯하여 각 기별 동문 회장과 동문들이 참석하여서 축하해 주었다.



이번 32기에 등록하고 입학식에 참석한 남태욱 변호사는 “경영을 전공하지 않은 법학 전공자로서 평소에 경영 지식을 배우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마침 지역에 한동대가 우수한 교수진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이 과정이 있어서 등록 하였다”며 “이 과정을 통해 배운 경영 지식이 법률 자문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다양하고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영길 총장은 환영사에서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들이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고 활발한 교류 활동을 통해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폭넓은 인적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지역사회의 리더로서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지도자가 되어줄 것”을 당부 하였다.



한동대 최고경영자과정는 국내·외 경영환경의 변화를 이해하고 경영에 관한 새로운 지식 습득 등을 위해 마련한 과정이다. 이번 32기에는 기업체 대표 및 간부, 전문직 종사자, 공무원, 자영업자 등 22명이 등록 하였다. 수강생들은 앞으로 1년 동안 풍부한 현장 경험과 경영이론을 겸비한 교수진의 강의를 듣고 해외 현지 연수 등을 통하여 실용적 경험을 쌓음으로써 기업 및 기관 경영에 실제적인 유익이 되는 교육을 받게 된다.



한편, 한동대 최고경영자 과정은 지금까지 58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한동대 외국인 학생들에게 경제적 문제어서 벗어나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급 하고, 체육대회, 골프대회, 산행 등 각종 동문 행사를 통한 친교 활동과 각 기별 모임을 통한 동문 간의 교류도 활발하게 진행하여 상호 교류 증진하고 학교 발전과 지역사회발전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 사진 설명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3년 09월 17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