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14 오전 09:42:1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대한적십자,복지사각지대 희망풍차 결연가정에 성금 전달

-한국마사회 후원 “Lets Run, 희망馬차” 위기가정 지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19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대한적십자경북지사(회장 강보영)에서는 7월 18일 도개면사무소를 방문해 화상아동 치료비로 힘들어 하고 있는 위기가구를 위해 5백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전달식은 한국마사회 후원 “Lets Run, 희망馬차”사업 대상으로 채택된 화상아동(김○○, 2세)의 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희망馬차’는 우리 사회 그늘지고 외진 곳 어디든 달려가 희망을 선물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당일 행사에 참석한 대한적십자경북지사 강보영 회장은 “인적나눔, 물적나눔, 생명나눔이 가능한 적십자만의 강점을 바탕으로 희망풍차 결연세대를 더욱 확대해 나가 복지사각지대를 없애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유익수 도개면장은 “오늘과 같은 나눔활동은 정부의 복지사각지대를 해결하고 복지사회를 구현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한다고 생각한다. 적십자의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따뜻한 온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19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