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6 오후 03:53: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건강정보

김천시평화남산동,복지협의체 회의 개최

-민․관 협력을 통한 웃음과 행복이 넘치는 지역 만들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15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김천시 평화남산동(동장 박명수)은 지난 14일 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민․관 협력을 통해 웃음과 행복이 넘치는 지역을 만들기 위하여 평화남산동 복지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난 5월 초에 복지협의체가 구성되고 열리는 첫 회의로써 평화남산동 복지현황과 주요 복지제도를 동 주민센터로부터 설명을 듣고 불우이웃돕기성금 활용 방안과 원활한 복지협의체 운영을 위하여 회칙을 제정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참석한 위원들은 다양하고 좋은 의견을 제시하고 그에 대한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하여 열띤 토론을 가졌으며 앞으로 매월 1회 정기적으로 회의를 개최하여 복지사각지대에 노출되어 있는 주민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모두 한마음으로 뜻을 같이했다.



평화남산동 복지협의체 허은 위원장은 “오늘 위원님들께서 제시한 여러 의견들을 수렴하고 수합하여 구호로만 외칠 것이 아니라 실천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서 어려운 이웃들과 동 주민센터간의 가교적 역할을 하는 복지협의체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15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