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경상북도관광공사"꿈나무 육성, 할매.할배의 날, 익스트림 골프 이벤트"실시

-골프 꿈나무, 어르신들을 휴그린골프클럽으로 초대합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26일
↑↑ 휴그린골프장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경상북도관광공사가 경북북부지역 골프대중화를 위해 운영 중인 휴그린골프클럽은 다양한 계층이 저렴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 나섰다.



금번에 마련된 이벤트의 주요 내용은 여름방학기간 중 꿈나무 육성을 위한 초등학생 1명 무료 이벤트, 매주 수․목요일 만65세 이상 이용객 1명 무료행사인 할매․할배의 날, 골프 매니아를 위한 익스트림 골프(3일간 108홀 예약자 36홀 무료)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단, 이벤트는 평일기준으로 4인 동반 입장시 적용되며, 초등학생은 보호자가 동반해야 한다.



2013년 2월에 개장한 휴그린골프클럽은 우리나라 최초로 문화를 표방하며 조성 되었으며, 안동시 성곡동의 안동문화관광단지내에 위치한 18홀 대중골프장이다.



안동시내에서 5분, 중앙고속도로 남안동․서안동 IC에서 1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산림의 훼손 없이 지형을 최대한 이용하여 자연친화적으로 조성되었다.



또한, 벙커와 헤저드를 각 홀마다 적절히 배치하여 라운드의 긴장감과 집중력을 높이고 다양한 변화를 주어 퍼블릭 골프장에서는 느낄 수 없는 난이도와 재미를 더하고 있어 개장 이래 9만여명의 골퍼들이 다녀갔다.



이번에 출시한 이벤트 상품은 6월 23일(월)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문의 및 신청은 휴그린골프클럽 예약전화를(☎054-821-8866) 이용하면 된다.



휴그린골프클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꿈나무 골퍼와 어르신들, 매니아들이 좀 더 저렴하게 골프를 즐겨 상대적으로 낙후된 북부지역골프대중화에 일조를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26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