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1 오전 08:33:1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선덕여자중학교, 시험 앞둔 학생들 응원 `깜짝 간식 나눔`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5년 04월 28일
↑↑ 시험을 앞두고 깜짝 응원 선물로 행복한 선덕여중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 선덕여자중학교(교장 강환수)는 지난 25일 아침, 학업중단과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즐거운 학교 분위기 조성과 함께 지필고사를 앞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캠페인과 함게 깜짝 간식을 준비했다.

이날을 위해 학생자치회 소속 학생들은 미리 준비한 캠페인 문구를 외치며 학생들의 화합을 응원했고, 이를 보며 등교하는 학생들도 동참하며 학교 폭력 예방을 외쳤다.
↑↑ 깜짝 간식 나눔
ⓒ CBN뉴스 - 경주
또한 또래 상담 동아리인 ‘솔리언’ 동아리 학생들(지도교사 신혜영)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과자를 선정하고, 시험기간에 어울리는 응원 문구를 제작하여 등굣길 학생들에게 미소를 선물했다. 특히 시험을 앞두고 선생님들의 공부 노하우와 응원이 담긴 메세지와 함께 ‘솔리언’ 동아리 학생들과 교사들이 따뜻한 말과 함께 직접 간식을 나눠주어 학생들에게 공감과 격려를 제공하는 시간이 됐다.

간식을 받으며 등교하는 학생들은 “선생님들의 따뜻한 메시지도 정말 좋고, 친구들의 마음이 담긴 과자도 정말 좋다”, “이런 이벤트 진짜 최고다”라며 감동과 즐거움을 보였다.

강환수 교장은 “학생들이 시험기간에 잠시 여유를 갖고 친구들의 얼굴을 보며 서로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공감과 의사소통, 자기 존중감 등 핵심역량을 기르고, 서로의 소중함을 깨달아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5년 04월 28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