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2 오후 12:21: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상북도 `(사)대한곡물협회 경북지회` 산불 피해복구 성금 3천만 원 기탁

- 회원사 자발적 참여 통해 조성...피해주민 생활 안정에 기여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5년 04월 25일
↑↑ 산불_피해_복구_성금_전달(대한곡물협회_경상북도지회)
ⓒ 씨비엔뉴스
[cbn뉴스=이재영 기자] 사단법인 대한곡물협회 경북지회는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을 지원하기 위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지회는 24일 경북도청을 방문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피해 지역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본 성금은 협회 회원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되었으며,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재민의 생활 안정과 복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한곡물협회는 곡물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유통질서 확립, 식량안보 강화 및 국가양정정책 수행 등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로 공공성과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재해 지원에도 지속적으로 힘써오고 있다.

이용형 경북지회장은 “이번 산불로 큰 피해를 본 주민들께 깊은 위로를 전하며, 이번 성금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홍 행정부지사는 “대한곡물협회 경북지회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피해 주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5년 04월 25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