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24 오전 07:20:1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한국경주개동경이보존협회 `천연기념물 제540호 경주개 동경이` 홍보 부스 운영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5년 04월 14일
↑↑ 경주개 동경이 홍보부스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사)한국경주개동경이보존협회는 지난 5일 경주시 보문관광단지에서 개최된 제32회 경주벚꽃마라톤대회에 참여하여 천연기념물 제540호 경주개 동경이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우리나라 토종개, 경주개 동경이를 홍보하고자 경주벚꽃마라톤대회 참가자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여 홍보 물품을 배부했다. 또한 마라톤 5km 코스에서 동경이와 함께 달리기도 했다.

이제석 경주개동경이보존협회 이사장 직무대행은 “현재 천연기념물 제540호 경주개 동경이를 경주시 공식상징물로 지정하는 방안이 추진되고 있다. 또 올해 경주가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로 선정됐다. 경주를 대표하는 토종개으로서 경주개 동경이가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5년 04월 14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30-징계 처분, 감경 사유는 분명 존재합니다..
징계는 징계사유가 인정된다고 해서 곧바로 ‘정직’,‘파면’이나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9-상간소송, 위자료는 어떻게 결정될까?..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습..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