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3 오전 07:48: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시 불국동, 불국사공설시장 번영회. 불국동발전협의회 산불 피해 성금 전달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5년 04월 08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불국동(동장 이채두)은 최근 발생한 영남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웃들을 돕기 위해 불국사공설시장 번영회(회장 김영일)에서 50만원, 불국동발전협의회(회장 김종말)에서 200만원의 기부금을 지난 4일 불국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 불국공설시장 번영회가 성금을 기탁했다
ⓒ CBN뉴스 - 경주
불국사공설시장 번영회 상인일동은 “큰 피해를 입은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우리 번영회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불국동발전협의회가 기부금을 전달했다
ⓒ CBN뉴스 - 경주
김종말 불국동발전협의회장은 “이번 산불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피해 복구에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채두 불국동장은 “전달해 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산불 피해 이재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부금은 최근 발생한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영남지역 주민들과 피해 복구 지원을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5년 04월 08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