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2 오후 12:21:0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경북경제진흥원. 안동시, 중소기업 근로환경 개선사업 참여 기업 모집

- 전기공사, 소방 장치 개보수 등 기업당 최대 2000만원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5년 02월 10일
ⓒ 씨비엔뉴스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북경제진흥원(원장 송경창)과 안동시(시장 권기창)는 안동시 제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근로환경 개선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사업은 근로환경 및 안전 개선을 개선하여 기업의 산업재해 예방에 기여하고자 하며 다음달 7일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이 사업은 안동시 소재한 제조 중소기업으로 공장등록증을 보유하고 신청일 기준으로 가동 중인 기업 또는 건축법상 건축물 대장 용도가 공장 혹은 제조업소인 기업이 신청할 수 있다. 지원 분야는 △전기공사 △소방장치 신설 및 개보수 △배기장치 및 환기시설 △집진장치 공사 △기업 안전 및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내·외부 공사 등이며 선정기업별 최대 20백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하고 있다.

최근 3년 이내 안동시 및 경상북도 선정 유망 중소기업과 저출생 극복 관련 기업을 우대 지원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 내 ‘지원사업안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송경창 경상북도경제진흥원장은 “ 중소기업의 안전한 근로환경 조성을 통해 기업 인식을 개선하고, 고용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5년 02월 10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