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2 오후 06:49: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주 푸른마을, 경상북도동물위생시험소 설 명절 맞이 위문품 전달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5년 01월 24일
↑↑ 경상북도동물위생시험소 설 명절 맞이 위문품 전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상북도동물위생시험소(소장 권오성)에서 지난 22일, 내남에 위치한 중증장애인거주시설 경주푸른마을을 방문해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시설을 방문한 동부지소 관계자는 “이번 방문을 통해 경주푸른마을 이용장애인들의 마음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고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 앞으로도 솔선수범하여 지속적으로 나눔 봉사와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적으로 동참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기수 경주푸른마을 원장은 “2024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렇게 저의 시설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 유난히 긴 연휴 동안 이용장애인들을 위해 후원해 주신 간식으로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경북동물위생시험소는 질병 없는 축산업과 위생적이고 안전한 축산식품의 생산 및 공급을 위해 노력하는 경북축산의 파수꾼이자 국민건강의 지킴이로, 해외악성가축전염병의 유입방지, 신속 정확한 병성감정, 엄격한 축산식품 검사로 생산농가와 소비자를 동시에 보호하고 아울러 경북 축산의 밝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5년 01월 24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