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경산소방서 설연휴 `대동시온재활원` 방문 마련

소방행정자문단이 준비한 위문품인 준비 실시
김병철 기자 / byungchul66@hanmail.net입력 : 2025년 01월 22일
↑↑ 대동시온 재활원 기부 사진
ⓒ 씨비엔뉴스

[cbn뉴스= 김병철 포항본부장] 경산소방서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21일 경산 진량읍에 위치한 '대동시온재활원'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행사로, 한창완 서장을 포함한 소방서 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산소방서와 소방행정자문단이 준비한 위문품인 휴지와 수건 등이 전달되었으며, 이로써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했다.
또한, 긴 연휴 기간 동안의 화재 예방을 위해 소방시설의 유지·관리 상태를 점검하고, 화재 발생 시 초기 대응 방법에 대한 교육도 실시했다.

이러한 화재 안전 컨설팅은 지역 주민들이 안전하게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평가된다. 한창완 서장은 "우리의 작은 관심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안전 교육을 약속했다.

이번 행사는 경산소방서가 지역 사회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중요한 활동으로 관심받고 있다.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는 서장의 말은 지역 주민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다.
김병철 기자 / byungchul66@hanmail.net입력 : 2025년 01월 22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