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포항시 5개 공기업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생필품, 제수용품, 명절 선물 등을 구매 지역 소비 촉진
김병철 기자 / byungchul66@hanmail.net입력 : 2025년 01월 17일
↑↑ 전통시장 보기 단체 사진
ⓒ 씨비엔뉴스

[cbn뉴스= 김병철 포항본부장] 포항시 5개 공기업(포항시시설관리공단, 포항테크노파크,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 포항문화재단, 포항청소년재단)은 17일 큰동해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응원에 적극 나섰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5개 공기업 임직원 80여 명이 참여해, 포항사랑상품권을 홍보하고, 생필품, 제수용품, 명절 선물 등을 구매하며 지역 소비 촉진에 힘을 모았다.

행사에 참여한 공기업 관계자는 “이번 장보기 행사가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항시 5개 공기업은 지난해 분야별 업무 공유 및 지원과 지역상생 발전 도모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시민안전 확보를 위한 시설물 합동점검을 실시하였으며, 올해 워크숍을 개최하여 지역사회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사회공헌 및 지역소비 확대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병철 기자 / byungchul66@hanmail.net입력 : 2025년 01월 17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