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포항 상림정사 정량동 행벙복지 백미 기탁 실시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 따뜻한 온정 손길 마련
김병철 기자 / byungchul66@hanmail.net입력 : 2024년 12월 19일
↑↑ 백미 기탁 사진
ⓒ 씨비엔뉴스

[cbn뉴스= 김병철 포항본부장] 포항 상림정사는 19일 연말연시를 맞아 포항 장량동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10kg 100포를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2019년 부터 이어진 나눔 활동의 연장선으로,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상림정사는 지역 사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앞장서 온 사찰로 잘 알려져 있으며, 개원 이래 매년 연말마다 쌀 나눔을 비롯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2024년에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호 주지스님은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작은 힘이라도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하 장량동장은 "상림정사를 비롯한 종교단체, 기업 및 이웃들이 한마음으로 사랑의 손길을 내어 주셔서 장량동이 더욱 따뜻하고 밝아졌다."며, “전해주신 물품은 소중한 뜻에 어긋나지 않도록 잘 전달해, 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장량동행정복지센터는 매년 겨울철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며, 기부 물품 외에도 여러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병철 기자 / byungchul66@hanmail.net입력 : 2024년 12월 19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