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3 오전 07:48: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포항 문덕초 나누미봉사단 저소득가구 연탄 배달 봉사활동 실시

포항연탄은행과 오천중 '포천사' 동아리와 함께 다가올 추위 대비
김병철 기자 / byungchul66@hanmail.net입력 : 2024년 11월 03일
↑↑ 연탄 배달 봉사 활동 사진
ⓒ 씨비엔뉴스

[CBN뉴스= 김병철 포항본부장] 포항시 남구 오천읍 문덕초등학교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나누미봉사단은 지난 26일 포항연탄은행과 오천중 '포천사' 동아리와 함께 다가올 겨울철을 앞두고 저소득가구에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포항연탄은행을 통해 실시한 연탄나르기 봉사활동에는 오천읍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교 2교(문덕초, 오천중, 오천중 포천사동아리) 80여 명이 참여해 4가정에 연탄 1,200장을 배달했다.

포항연탄은행 유호범대표는 “ 매년 고사리손으로 어려운 이웃을 외면하지 않고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는 오천읍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학교 학생봉사단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 “생각보다 무거운 연탄을 들고 땀을 흘리며 힘들었지만 어려움 분들에게 따뜻한 난방을 할 수 있게 도울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며 즐거워했다.

한편 문덕초등학교 문석주 교장은“ 학생들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바우고 훌륭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병철 기자 / byungchul66@hanmail.net입력 : 2024년 11월 03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