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09 오후 03:2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포항선린대 평생교육원 “2024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석사과정” 자원봉사 활동 실시

동아리 활동 봉사자들은 친절하게 공예 방법을 설명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체험
김병철 기자 / byungchul66@hanmail.net입력 : 2024년 09월 27일
↑↑ 양말목 공예 박스 사진
ⓒ 씨비엔뉴스

[cbn뉴스= 김병철 포항본부장] 포항선린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지난 26일 13시부터 선린대 대동제에서 “2024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석사과정” 학생들이 양말목 공예 및 풍선아트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양말목 공예와 풍선아트를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지역주민과 선린대 학생 등 많은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양말목 공예 부스에서는 다양한 색상의 양말목을 활용해 참여자들이 직접 꽃 모양, 네잎클로버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선린대 학생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고, 동아리 활동 봉사자들은 친절하게 공예 방법을 설명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풍선아트 부스에서는 화려한 풍선으로 다양한 모양과 동물을 만들어 주는 활동으로 자원봉사자들은 세심하게 원하는 풍선을 만들어 학생 및 아이들 기대에 부응했다.

이번 자원봉사활동은 경북도민행복대학 학우들이 지역 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도민대학을 홍보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학우들은“ 이번 경험을 통해 배움의 즐거움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축제를 찾은 많은 사람들은 자원봉사자들의 열정과 친절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앞으로 경북도민행복대학 명예석사과정 동부캠퍼스는 저출산 극복 캠페인과 노인 건강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갈 예정이다.
김병철 기자 / byungchul66@hanmail.net입력 : 2024년 09월 27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