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9-10 오후 12:21:3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울진군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축제˝를 즐기는 대~~게 슬기로운 생활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4년 02월 21일
↑↑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축제’를 즐기는 대~~게 슬기로운 생활
ⓒ CBN뉴스 - 울진
[cbn뉴스=이재영 기자] 임금님의 수랏상에도 올랐다는 명품음식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겨울의 끝자락인 2월, 살이 통통하게 오른 이것의 찐 맛을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이다.

겨울 주말여행의 딱! 제격인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오늘은 축제를 대~~~게 슬기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 정보를 알아본다.
↑↑ NULL
ⓒ CBN뉴스 - 울진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에 가면 할인이벤트나 경매체험 등을 통해 저렴하게 대게를 구입할 기회를 만날 수 있는 것은 기본이고, 게임을 통해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하지만 대게축제에 방문했다고 대게만 즐기고 간다면, 실수! 대게 이외에도 알아두면 이익이 되는 이벤트나 기회가 많이 마련되어 있다.

먼저 축제장에 가면 운영되고 있는 부스부터 돌아봐야 한다.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더불어 잘~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다.
↑↑ NULL
ⓒ CBN뉴스 - 울진

그중 몇몇을 살펴보면, 먼저‘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에서는 현장 기부 이벤트를 운영 하는데 10만원 이상 현장 기부자 2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답례품을 추가 증정한다. 고향에 대한 사랑도 전하고 답례품도 더 받고 그야말로 일석이조라 볼 수 있다.

환동해산업연구원에서 운영하는 부스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1인 2매까지 5천원짜리 쿠폰을 배부한다. 이 쿠폰은 행사장 밖의 수산물 관련 34개 점포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정해진 금액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울진왕피천케이블카 무료 탑승 티켓도 받을 수 있다. 울진왕피천케이블카 홍보부스에서 현장 룰렛 게임을 통해 무료 티켓, 50& 할인 쿠폰, 커피숍 무료 음료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축제를 위해 울진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울진군에서 운영 하고있는 관광 이벤트를 활용하면 여행을 하는 것 만으로 특산품과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 NULL
ⓒ CBN뉴스 - 울진

울진愛 GO BACK(울진애고백) 이벤트는 울진군 관광안내책자를 사전 신청 하고 울진군을 관광한 후 설문지 및 울진 관내에서 쓴 영수증을 제출하면 사용한 금액의 구간별로 10% 상당의 울진의 특산품을 보내준다.

그리고 울진 관광지를 정해진 코스에 따라 스탬프를 찍으며 완주하면 울진군의 산양캐릭터(샤니,야니) 인형 혹은 울진 특산품인 자연산 돌미역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운영 중이다.

이번 주말에는 명품 대게와 붉은대게게 입맛을 사로잡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024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와 함께 알차고 풍성하게 보내기를 추천한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4년 02월 21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변호사 칼럼> 38-보이스피싱 현금인출책, 반드시 유죄일까?..
보이스피싱 범죄는 이제 우리 사회에서 낯설지 않은 범죄 유형이 .. 
전동모빌리티 배터리! 안전한 사용이 나와 가족의 생명을 지킵니다...
최근 부산과 서울의 아파트에서 전동오토바이와 전동자전거 등 퍼스.. 
[특별 기고] 주낙영 경주시장 ˝중부와 황오, 하나된 이름으로 새로운 출발˝..
경주 원도심에는 오랜 세월을 함께해 온 두 동네가 있습니다. 바.. 
<유수빈변호사 칼럼> 37-직장 내 단순한 접촉, 정말 범죄가 될까?(위력에 의한 강제추행 편)..
추행 사건은 특성상 당사자의 진술과 정황 증거가 중심이 되는 경.. 
˝이륜차 이제 신속함보다 안전이 우선˝..
최근 관내에서 연이은 이륜차 사고로 목숨을 잃는 안타까운 일이 .. 
기획/특집 >
포토&동영상
기자수첩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41,339
오늘 방문자 수 : 32,550
총 방문자 수 : 85,925,839
상호: 씨비엔뉴스 / 주소: 경주시 초당길 143번길 19 102호 / 발행인.편집인.대표: 이재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재영
mail: icbnnews@daum.net / Tel: 054-852-0693 / Fax : 02-6455-4300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 아00128 / 등록일 : 2012년 1월 20일
Copyright ⓒ 씨비엔뉴스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