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17 오후 05:01:5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인물/여성

경주시 외동읍, 의용소방대 `사랑의 이웃돕기` 생필품 전달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1년 02월 09일
↑↑ 외동읍의용소방대, 설맞이 이웃돕기 생필품 전달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경주시 외동읍의용소방대(남 이영호, 여 강순남)에서 지난 5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필품(45만원 상당)을 지역의 노인복지시설 1곳과 저소득계층 2세대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생필품은 쌀, 라면, 휴지, 세제 등으로 의용소방대원들이 직접 구매하고 각 시설과 가정에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외동읍의용소방대는 매년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복지시설과 경로당,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품 등을 전달하며 수 년 째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영호, 강순남 남·녀 의용소방대장은 “코로나19와 한파로 내일 걱정마저도 사치인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삶의 위로가 되고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원학 외동읍장은 “나의 작은 나눔이 누군가에게는 큰 기쁨이 될 수 있다 생각하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나눔과 봉사실천을 함께한 외동의용소방대 대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1년 02월 09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9-상간소송, 위자료는 어떻게 결정될까?..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습..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