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5-17 오후 05:01:5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인물/여성

경주시 외동읍, 외동로타리클럽 `사랑의 마스크 나눔` 성금 기탁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0년 04월 07일
↑↑ 경주 외동로타리클럽 성금 기탁
ⓒ CBN뉴스 - 경주
[cbn뉴스=이재영 기자] 국제로타리 3060지구 경주 외동로타리클럽(회장 김영우)은 6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마스크 나눔 운동’ 성금 100만원을 외동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경주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마스크가 부족한 노인·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경주 외동로타리클럽은 1995년에 창립해 회원 70여 명이 ‘초아의 봉사’란 모토를 가지고 이웃돕기성금 전달, 저소득층 집수리 사업 등으로 지역을 섬기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김영우 회장은 “적은 성금이지만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됐으면 하고 코로나19가 빠른 시일 내에 종식되어 모두가 살기 좋은 외동읍이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경원 외동읍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이때에 ‘사랑의 마스크 나눔 운동’ 성금 모금에 함께 해준 경주 외동로타리클럽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읍민 모두가 4월 19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코로나19를 극복했으면 한다”고 답했다.
이재영 기자 / iyunkim@daum.net입력 : 2020년 04월 07일
- Copyrights ⓒ씨비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칼럼 >
<유수빈 변호사 칼럼> 29-상간소송, 위자료는 어떻게 결정될까?..
배우자의 부정행위를 알게 되었을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습.. 
<유수빈 변호사 칼럼> 28-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더 이상 `참을 일`이 아닙니다!..
직장 내에서 상사의 무례한 말 한마디, 동료의 장난처럼 던진 농.. 
“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APEC, 경주 발전의 전환점이 될 수..